6.26 ~ 7.12, 17일간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 동행세일’
- 착한가격 동행세일과 다양한 이벤트 열려
- 착한가격 동행세일과 다양한 이벤트 열려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 상인회는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도 참여해 동행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전통시장까지 확산될 수 있도록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최주운)는 착한가격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했다.
이번 세종전통시장 동행세일은 전통시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착한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전통시장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나고자, 세종전통시장은 시장 환경 정비 등 많은 부분을 개선해 사람들의 따뜻한 정, 후덕한 인심, 흥정할 수 있는 재미, 무엇보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활력 있는 경제문화공간을 만들었다.
동행세일 기간 동안 ‘카카오톡 경품이벤트’도 실시해 세종전통시장 소재 추억 및 에피소드 작성 등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50여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등 경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세종전통시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소재 추억 및 에피소드 글을 사진과 함께 플러스 친구 채팅창으로 전송
- 내 세종 전통시장 점포 구매 영수증 사진을 플러스 친구 채팅창으로 전송
세종전통시장 상인회 최주운 회장은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동행해 시민들에게 세종전통시장 대한 믿을 수 있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좋은기회”라며, “상인들의 자발적 참여를 장려해 동행세일 기간 동안 시민과 전통시장의 적극적 동행의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세종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