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숲 놀이를 연구하고 실천하는 “아이수풀”, 세종천애안요양원에 100만원 기부금 전달
유아 숲 놀이를 연구하고 실천하는 “아이수풀”, 세종천애안요양원에 100만원 기부금 전달
  • 현창환 기자
  • 승인 2024.12.3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수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뜻 깊은 기부활동으로 나눔의 손길 제공
아이수풀 회원들이 권혁진 원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 찍은 모습(오른쪽 첫번째 권혁진 원장, 두번째 조경희 교수)

유아 숲 놀이를 연구하고 실천하는 아이수풀”, 세종천애안요양원에 100만원 기부금 전달

아이수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뜻 깊은 기부활동으로 나눔의 손길

세종굿뉴스=현창환 기자20241227, 세종천애안요양원(원장 권혁진)에서는 아이수풀의 따뜻한 나눔이 담긴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아이수풀은 영유아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놀 수 있도록 돕고 숲 놀이를 연구하는 단체로, 이번에는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 단체는 세종천애안요양원의 어르신들이 더 나은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100만원을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요양원에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어 큰 도움이 되었다.

이번에 기부금을 전달한 아이수풀의 모든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이번 기부행사에 십시일반 참여했다. 특히, 조경희 충청대학교 사회복지과 교수, 홍종혁 세종교육사 대표, 조승현 세종세롬어린이집 원장, 유예선, 김보경, 홍연애 님이 아이수풀의 일원으로, 어르신들의 복지와 편안한 삶을 위한 기부식에 동참해서 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아이수풀 회원들이 권혁진 원장과 대화나누는 모습

요양원 권혁진 원장아이수풀의 기부는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물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주어 매우 감사하다,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사랑의 뜻을 깊이 새기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수풀회원으로 함께 참여한 조경희 교수는 어르신들의 복지와 행복을 위한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누고 협력하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사회복지학과 교수로서, 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를 기대 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수풀은 영유아들이 자연과의 연결을 통해 창의적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단체로서, 숲 놀이를 연구하고 실천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기부활동을 통해 아이수풀은 지역사회의 모든 세대가 상호 존중과 배려 속에서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을 실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